컨텐츠 바로가기
0개
보안창 이 계속해서나타날때 조치사항
쇼핑몰 솔류션 문제가 아닌 브라우저의 보안설정으로 인해 보여지는 메세지입니다.
아래 순서 대로 설정을 초기화 한 후 다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.
1. 인터넷익스플로어 > 도구 > 인터넷옵션 > 일반 > 기록에서 임시 인터넷파일 및 쿠키를 삭제
2. 인터넷익스플로어 > 도구 > 인터넷옵션 > 고급에서 인터넷 설정을 원래대로 복구
비밀번호
/ byte
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